본문 바로가기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파워업 밴드, 해리포터 지팡이 대여 추천하는 이유

리프로드 2025. 7. 23.
반응형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 방문하면 닌텐도 월드에서 사용한 파워업 밴드, 해리포터 존에서 사용할 지팡이가 필요하더군요.

직접 구매하자니 너무 비싸고, 그냥 가자니 아이들이 아쉬워할 것 같았습니다.

빌리자

 

렌탈공룡-파워업밴드-해리포터지팡이-대여

 

 

그러다 렌탈공룡이라는 곳을 찾았습니다. 파워업 밴드와 해리포터 지팡이를 빌릴 수 있는 곳입니다.

인천공항에서 수령 및 반납이 가능하고, 새벽 5시에도 대여를 할 수 있어서 이용했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추억을 남기고 왔어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 놀러 갈 때 파워업 밴드와 해리포터 지팡이를 대여한 후기 공유할게요.

 

인천공항에서 수령 및 반납 - 렌탈공룡

렌탈공룡-파워업밴드-손목에-차고-함께-찍은-사진

 

공항 수령 가능 시간 반납 가능 시간 수령 및 반납 장소
인천 1터미널 05:00 ~ 24:00 05:00 ~ 24:00 3층 8번
출입구 앞
인천 2터미널 05:30 ~ 24:00 05:30 ~ 24:00 3층 9번
출입구 앞
김포공항 06:30 ~ 18:30 ~ 24:00
(자정까지 가능)
국제선 1층
1번 출입구 정면
‘수하물 토탈서비스’

 

 

 

이왕 대여할 거면 믿을 수 있고, 편한 곳이 좋잖아요. 검색 끝에 찾은 곳이 바로 ‘공룡렌탈’이었습니다.

온라인으로 미리 결제하고, 인천공항에서 수령하는 시스템이에요. 저희는 오전 7시 비행기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공룡렌탈은 새벽 5시부터 수령 가능하다고 해서 정말 안심했어요.

 

인천공항 1 터미널에서 출국이라 3층 8번 출입구에서 담당자를 만나 실물 확인하고 바로 받았어요. 생각보다 상태도 아주 깔끔했고, 사용법도 간단하게 안내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반납도 간편했어요. 여행 마치고 돌아오는 날, 담당자의 배려로 3층이 아닌 출국장 입구에서 반납했습니다. 멀리 걷지 않아서 편했습니다.

파워업 밴드와 해리포터 지팡이를 쓰면 좋은 이유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해리포터존-기차앞-마법쓰는-딸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은 정말 마법 같은 곳이에요. 닌텐도 월드와 해리포터 존은 아이, 어른 모두 좋아할 만한 곳입니다.

조금 더 재미를 느끼려면 '파워업 밴드'와 ‘해리포터 지팡이’가 필요합니다.

 

닌텐도 월드 곳곳에 설치된 게임 중 파워업 밴드가 없으면 참여할 수 없는 것도 있습니다. 대여하지 않았다면 구경만 하고 아쉬웠을 것 같습니다.

해리포터 지팡이는 특수한 장소 앞에서 특정 동작을 하면 마법이 펼쳐지는 체험을 할 수 있어요. 마법이 펼쳐질 때까지 몸부림(?) 치는 재미가 있더군요.

 

두 아이템이 없다고 USJ 이용을 못 하는 건 아니지만, 참여도가 떨어지고 부러운 눈으로 바라만 봐야 합니다. 아이들이 보내는 원망의 눈초리는 보너스겠죠. ㅎㅎㅎ

가기 전에는 굳이 빌려야 하나 생각했지만, 지금 생각해 보면 대여하길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대여가 좋았던 이유

유니버설-스튜디오-재팬-닌텐도월드

 

한 번의 여행을 위한 물건인데, 비용도 아끼고 짐도 줄일 수 있다면 이보다 좋을 수 있을까요?

무엇보다 아이들이 좋아했던 표정을 생각하면, 이건 정말 잘한 선택이었어요. 모든 놀이기구나 체험을 다 해보진 못했지만, 파워업 밴드 덕분에 게임을 즐기고, 지팡이 덕분에 마법체험도 하며 더 몰입할 수 있었던 여행이었습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에 가신다면, 마리오밴드와 해리포터 지팡이는 ‘필수’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있다면요!
직접 사는 건 부담되고, 없는 건 아쉽기 때문에 대여해 보세요.

인천공항에서 새벽에도 받을 수 있고, 반납도 간편하고,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추억을 만들 수 있으니까요.

오사카 현지에서 빌릴 수도 있더라고요. 잘 찾아보고 상황에 맞게 이용한다면 만족할 거라 생각합니다.

 

다음에 또 간다면 전 망설임 없이 다시 대여할 생각입니다!!

 

 

👉 오사카 노을과 야경 명소 하루카스300 전망대 솔직 방문기

 

오사카 노을과 야경 명소 하루카스300 전망대 솔직 방문기

일본 여행 첫날, 무더위 속에 도톤보리를 걸어 다니다가 숙소로 복귀했습니다.어느덧 저녁이 다가오고 있었어요. 다음 목적지는 '하루카스 300'입니다. 노을을 볼 수 있을까? 텐노지 지역에 위치

leafroadlife.com

 

👉 오사카 숙소 추천 히노데 호텔

 

오사카 숙소 추천 히노데 호텔에서의 3박 4일, 또 가고 싶은 이유

여행에서 숙소는 '반 이상'이라 생각합니다.특히 해외여행에서는 편안한 휴식처가 얼마나 중요한지, 직접 경험하고 나서야 제대로 느끼게 됐어요. 숙소 좋다! 일본 오사카 가족여행에서 지인의

leafroadlif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