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방 분위기 살리는 신나는 추천곡 3곡

리프로드 2025. 3. 28.

고등학교 때부터 노래방에 많이 갔습니다. 친구들과 노래방에서 신나게 노래를 부르면서 추억을 만들었던 일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년도 더 됐습니다. 지금은 모임을 해도 노래방에 잘 안 갑니다. 다들 앉아서 술 마시며 수다 떨다 집에 가는 일이 더 많아요.

 

그 시설 노래방을 떠올리면,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불렀던 노래가 생각납니다. 음악으로 듣는 것보다 다함께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부를 때 더욱 신나는 노래 같아요. 오늘은 노래방에서 분위기 띄울 때 좋은 노래 3곡 추천해볼게요.

몸을 흔들고 싶을 때 - 흐린 기억 속의 그대

 

 

 

노래방에서 정말 많이 불렀던 현진영의 '흐린 기억속의 그대'입니다. 후드티를 입었을 때는 후드를 머리에 쓰고 미친 듯이 몸을 흔들었던 것 같아요. 전주가 나오면 다들 몸을 들썩거리기 위해 준비하는 노래입니다.

어릴 때 현진영을 보고 후드티를 입고 다녔던 기억도 나네요. 지금 들어도 신나는 노래입니다.

흘러가는 시간 속에 (속에)
나의 모습 찾을 수가 없어 (없어)
흐트러진 나의 마음
무질서한 공간에서
슬픔에 찬 나의 마음
이젠 이젠 이젠 이젠 잊고 싶어

 

춤도 쉬운 편이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어요.

어느 가사에서나 가능하기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노래 같아요.

미친 듯이 뛰고 싶을 때 - 말달리자

 

 

 

노래를 못 불러도 신나게 뛸 수 있는 크라잉넛의 '말달리자'입니다. 처음 들었을 때 정말 충격적이었던 노래였어요. 많은 친구들이 따라 불렀고 노래방에서는 무조건 불렀던 노래입니다.

닥쳐 닥쳐 닥쳐 닥치고 가만있어
우리는 달려야 해 거짓에 싸워야 해
말달리자
말달리자

 

이 노래를 부르면 분위기가 활활 타오릅니다. 그 당시는 '닥쳐'라는 가사가 시원했던 것 같아요. 노래를 통해 스트레스를 발산한다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지금도 가끔 차에서 들으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더라고요. ^^

분위기 띄우는 친구 - 울트라맨이야

 

 

이 노래는 친구가 생각납니다. 모임에서 노래방을 가면 친구에게 이 노래를 시킵니다(?). 이 친구만이 이 노래로 분위기를 띄울 수 있거든요. ㅎㅎ

울트라맨 어렸을 적 내 꿈엔
울트라맨 여긴 진정 어떤 나라인지
울트라맨 이제부턴 진정 난
울트라맨 수퍼 초울트라 매니아

 

후렴구에서 다 같이 몸을 흔들면 분위기는 최고조가 됩니다. 서태지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많아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한번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노래방에서 분위기를 띄울 때 좋은 노래 3곡을 추천했습니다. 이 노래들로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었던 추억이 많습니다. 혈기왕성하던 그때가 그립네요. ㅎㅎ 다음에 노래방에 간다면 꼭 불러봐야겠습니다.

 

 

 

 

👉 이찬혁 장례희망에 대한 내 생각

 

죽음에 대해 색다르게 바라보는 노래 장례희망│이찬혁

악동뮤지션 이찬혁의 솔로 앨범에 있는 노래 하나를 들었다. 이찬혁의 놀라움을 다시 한번 느낀 노래다. 노래 제목은 '장례희망'이다. 장례희망아티스트이찬혁앨범ERROR발매일2022.10.16 항목내

leafroadlife.com

👉 노래방에서 부르면 감성 폭발 듀엣곡 3곡 추천

 

노래방에서 부르면 감성 폭발 듀엣곡 3곡 추천

노래방에서 특별한 노래 한 곡이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연인이나 썸남썸녀가 노래방에 갔을 때 함께 부르면 감성 터지는 듀엣곡 3곡을 소개할게요.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기준으로 선정한

leafroadlife.com

 

댓글